폴앤조 보떼, ‘마이캣 캠페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운영
폴앤조 보떼, ‘마이캣 캠페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운영
  • 한상윤 기자
  • 승인 2019.12.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원헬스=한상윤 기자]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마이캣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마이캣 캠페인’은 폴앤조 보떼의 사랑스러운 마스코트인 ‘고양이’를 주제로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아트 프로젝트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지난달 12일부터 30일까지 사랑스러운 고양이 사진 및 그림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마이캣 콘테스트’로 진행되었다. 두 번째 프로젝트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뮤지션 효린, 사진작가 안연후, 시각 미술가 장콸, 퍼포먼스 아티스트 후후탱크 등 고양이를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마이캣 콘테스트 우승작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전시장에서 작품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 수익금은 전시 종료 후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본 파티는 초대 고객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폴앤조 보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오프닝 파티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폴앤조 보떼 공식 페이스북에서 6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 초대 이벤트 응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