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닭요리 선보여
하림,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닭요리 선보여
  • 한상윤 기자
  • 승인 2019.11.0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원헬스=한상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국내외 도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닭고기 요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하림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흘간 열린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첫째 날과 둘째 날 이틀 동안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이용해 만든 닭고기 요리를 선보였다.

2019년 10주년을 맞은 ‘제주올레걷기축제’ 현장은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즐기려는 도보여행자들과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 지역의 이색 먹거리를 체험하러 온 방문객들로 북적였다. 하림은 첫째 날엔 8코스(정방향), 둘째 날엔 9코스(역방향)에 전통 주막 콘셉트로 부스를 꾸미고 소비자들을 만났다.

하림은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해 전과 수육, 초무침, 닭갈비 4가지 요리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채소를 다져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만든 ‘닭 전’과 ▲수비드 공법으로 가공해 더욱 촉촉한 닭가슴살로 담백하게 요리한 ‘닭고기 수육’ ▲새콤하고 매콤하게 버무린 ‘닭초무침’ ▲쫄깃한 닭고기 순살에 특제 닭갈비 양념으로 조리한 ‘단짠맵짠 순살 닭갈비’를 맛볼 수 있게 했다.

하림은 "제주올레걷기축제는 매년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외국인 방문객도 즐겨 찾는 행사라 국내산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틀간 현장에서 직접 닭고기 요리를 만들어 선보였다"며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신 것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를 찾아가 닭고기 요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