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리점퍼, ‘팜스플랜미트’ 와디즈 펀딩 진행...프리미엄 돼지고기 최대 25% 할인
굴리점퍼, ‘팜스플랜미트’ 와디즈 펀딩 진행...프리미엄 돼지고기 최대 25% 할인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3.07.1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반 돼지고기∙등갈비∙삼겹살 결합한 ‘토르삼겹’ 선보여
프리미엄 축산물 마켓 굴리점퍼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프리미엄 돼지고기 '팜스플랜미트' 펀딩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축산물 마켓 굴리점퍼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프리미엄 돼지고기 '팜스플랜미트' 펀딩을 진행한다.

[데일리원헬스=김도연 기자] 프리미엄 축산물 마켓 굴리점퍼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건강관리 받은 돼지고기 ‘팜스플랜미트’ 펀딩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굴리점퍼는 축산테크 스타트업 한국축산데이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축산물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한국축산데이터의 가축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으로 건강하게 길러 생산한 프리미엄 돼지고기 팜스플랜미트의 다양한 부위를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팜스플랜미트는 CCTV를 활용한 24시간 비대면 모니터링과 전담 수의사의 정기 검진을 통해 돼지가 최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 최소한의 항생제 투여로 일반 제품보다 육즙이 풍부하고 육질이 탄탄하며 균등한 규격과 품질이 특징이다. 

펀딩 리워드로 제공되는 상품은 크게 ▲토르삼겹 ▲통통 시리즈 항정살 ▲통통 시리즈 2kg ▲통통 시리즈 4kg ▲반반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각 시리즈 구성에서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펀딩 종료 후 굴리점퍼에서 정식 출시 예정으로 할인된 가격에 먼저 신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굴리점퍼가 이번 펀딩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토르삼겹은 등갈비에 삼겹살이 붙어 있어 뼈에 붙은 고기의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삼겹살, 목살 등 두 가지 부위를 한 팩으로 구성한 반반 시리즈는 두 종류의 제품을 각각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 1인 가구를 위해 마련됐다. 두 가지 고기 부위를 두 칸으로 분리된 진공스킨포장 용기에 담아 포장한 제품은 팜스플랜미트가 처음이다. 진공스킨포장은 제품과 하단용기를 진공으로 밀착하는 방식으로 산소차단성이 탁월해 정육 제품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팜스플랜미트는 지난해 총 3차례에 걸쳐 진행한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펀딩액의 9.327%를 초과 달성했으며 재구매율은 30%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펀딩 오픈 사전 알림 신청을 통해 펀딩 오픈 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픈 예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등 펀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굴리점퍼는 이번 펀딩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이달 중 수의사가 직접 기르고 농장에서 바로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우 출시도 예정돼 있다.  

김대연 한국축산데이터 커머스팀 팀장은 “펀딩으로 많은 소비자가 굴리점퍼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돼지고기 팜스플랜미트의 신제품을 정식 출시 전 저렴한 가격으로 먼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굴리점퍼만의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데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