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프로플랜 리브클리어’ 동물병원에 선출시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프로플랜 리브클리어’ 동물병원에 선출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7.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원헬스=박진영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고양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를 동물병원에 선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럽 알레르기 임상 면역 학회(EACCI)에 소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 성인의 약 20%가 고양이 털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양이 알레르기의 근본적인 원인은 털에 묻은 침 성분이다. 모든 고양이는 침샘과 피지샘에서 ‘Fel d1’ 항원을 생성하는데 이 항원이 사람들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한다.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를 3주 이상 꾸준히 급여하면 고양이 타액의 Fel d1 활성화 수치를 낮춰 알레르기 정도를 완화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Fel d1을 체내에서 생산하는 고양이에게는 행동, 생리학적으로는 영향이 없으며 알레르기의 원인만을 감소시키며 기호성도 뛰어나 고양이들에게도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브클리어 라인은 총 5종으로 ▲1세 이하 키튼 ▲1세 이상 성묘용 ▲비뇨기계 관리 ▲실내묘용 ▲7세 이상 노령묘용으로 이뤄져 있어 고양이의 나이 및 증상별로 선택해 급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프로플랜 리브클리어 동물병원 선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테스터들은 일반인 50명을 비롯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수의사 50명을 7월 21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